로고

슈퍼로그
  • 고객지원
  • 자주 묻는 질문
  • 고객지원

    자주 묻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 묻는 질문 목록

    1. Q

      실명확인 데이터양은 어느 정도입니까? 

      슈퍼로그의 실명인증서비스는 한국신용정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CB(개인신용평가)사인 KCB에는 4천7백만명에 대한 실명정보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월 금융기관 및 자체 상담센터 등을 통해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2. Q

      서비스 속도나 보안에는 문제가 없습니까? 

      슈퍼로그는 KCB를 통해 실명인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CB는 개인신용정보와 평가를 수행하는 기관으로 금융감독원으로부터 정기적인 감사를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서비스 보안성에 대해서는 다른 어떤 곳보다도 강력한 보안체계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KCB의 실명확인 서비스는 철저한 사용자 인증 과정과 보안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Q

      실명확인 서비스를 신청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됩니까? 

      슈퍼로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을 하실 경우 홈페이지 내에 게시되어 있는 약정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시고 KCB측으로 팩스를 보내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실명확인.성인인증/실명확인서비스 페이지를 참고하십시오.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 1566 - 2140
      - 운영시간 : A.M 10:00 ~ P.M 6:00 (토,일,공휴일은 문의메일 이용)
      - 문의메일 : superlog3@gmail.com 

    4. Q

      타사와 비교해서 실명확인 서비스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첫째, 인증모듈 호출 방식으로 시스템이 안정적이고 처리 속도가 빠르며 고객사에서 원하는 페이지를 구현하실 수 있습니다.

      둘째, 국내 최대의 실명 데이타를 보유하고 있어 실명확인 인증율이 국내 최고를 자랑합니다.

      셋째, 시스템의 보안성이 뛰어납니다.

      넷째, 실명확인등록 콜센터 운영으로 실명확인에 문제가 있는 경우 신속한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다섯째, 전화번호자동확인서비스, 법인실명확인 서비스 등 종합적인 DATA cleansing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5. Q

      식별서비스 가격이 파격적인 이유가 뭔가요? 

      슈퍼로그는 국내 대표적인 신용기관인 KCB의 온라인 대리점으로서 최소 마진만을 남긴 채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매월 수 많은 고객사를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업계 평균 서비스 가격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하는 서비스가격으로 제공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식별서비스 후발주자로서 시장점유율을 최대한 끌어올리기 위해서 마진을 포기하고 있습니다.
      - 슈퍼로그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성인인증공유)서비스의 홍보와 시장안착을 위해서 입니다.
       
      업계 최저가로 서비스하다보니 서비스 품질에 의심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저희 슈퍼로그 식별서비스는 계약부터 연동, 서비스까지 업계 최고의 인증성공율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KCB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슈퍼로그는 아이핀인증, 본인인증, 보안서버인증서(SSL), 슈퍼로그 인증공유 등의 서비스를 거품을 뺀 업계 최저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나 각 서비스의 품질과 부가서비스는 최고를 지향합니다.

      : 슈퍼로그는 박리다매와 최소 마진을 통하여 가격에서 거품을 완전히 제거하였습니다.
      : 슈퍼로그서비스는 각종 포털, 지방자치단체, 언론사, 카드사 등에서 사용하고 있는 안정적인 서비스입니다.

      슈퍼로그와 타사의 서비스 가격과 품질을 꼼꼼하게 반드시 비교해 주시기 바랍니다.